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. 

Vans

베스트셀러

모든 상품보기

소개 Vans
반스는 신발과 스니커즈를 제조하는 유명한 브랜드입니다. 본 브랜드는 1966년 미국 애네하임에서 시작되었고, 회사의 본사는 코스타 메사에 있습니다. 반스 신발은 주로 스케이트보딩, 서핑, 스노우보딩 및 패션을 위해 다양한 종류로 제공됩니다. 이러한 반스 제품들은 트레이드인의 그룹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. 반스는 최신 트렌드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하고 인증된 높은 품질의 신발을 제공합니다. 물론 신발 외에도 의류 및 기타 악세사리까지 제공합니다.
브랜드는 또한 반스 남자용여자용 신발의 큰 컬렉션을 가지고 있습니다. 이 신발들은 착용자의 성능을 향상시키고 멋지게 보이게 해주는 것이 완벽합니다. 여자용 반스의 놀라운 컬렉션은 캐주얼한 하루와 밤 모임을 위해 최종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. 다양한 색상과 독특한 디자인 옵션으로 제공되며, 어떤 여성도 고급스러운 느낌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. 동시에 반스 남자용의 완벽한 컬렉션은 완벽한 착용감과 다양한 신발고리 스레딩 옵션을 제공하여 스타일리쉬하게 보여줍니다. 아이렛은 금속이고, 견고한 신발고리는 완벽하게 조절하기 쉽습니다.
브랜드는 또한 많은 색상 옵션으로 즐겨 찾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 스마트하고 손쉽게 스타일리쉬한 흰색 반스는 가장 유행한 신발이며 모든 성별을 위해 불가능한 캔버스를 제공합니다. 그리고 검은색 반스는 브랜드의 오리지널함을 발휘하고 독특하게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 밝은 색상의 옵션인 빨간색 반스는 가장 인기있는 신발 중 하나로 모든 성별을 위해 제공되고 놀라운 스타일을 제공합니다. 또한 핑크색 반스는 당신의 스타일을 전체적인 레벨로 올릴 수 있습니다.
많은 범위의 플랫폼 반스는 가장 편안한 것으로 간주됩니다. 그리고 그 위에 추가된 부드러움은 맛있는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제공합니다. 또한 추가된 높이는 당신의 발가락을 덜 아프게 하고 당신을 편안하게 만듭니다